생활
보쌈에 콜라를 넣어서 삶던데 몸에 나쁘지 않을까요?
보쌈 레시피를 찾다보니까 콜라를 한통 다 넣던데
이렇게 되면 엄청난 설탕과 탄산 들이 들어갈텐데
탄산이야 날라가겠지만 콜라의 색소와 설탕은......몸에 안좋지 않나요?
왜 다들 그렇게 먹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보쌈 레시피를 찾다보니까 콜라를 한통 다 넣던데
이렇게 되면 엄청난 설탕과 탄산 들이 들어갈텐데
탄산이야 날라가겠지만 콜라의 색소와 설탕은......몸에 안좋지 않나요?
왜 다들 그렇게 먹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