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이것도 정신병 같은건가요? 사소한거에 화가만히나여
우울증으로 병원에서 약타먹고 있는 중학생인데요, 사소한거에 너무 심할정도로 화가나고 진짜 주기고싶을 만큼 화가나요. 뭐 버스에서 아기가 울거나 쫑알쫑알대는거 너무 화나고 ㅈ이고싶고 버스나 길 가다가 노인분이 절 치고가도 위 처럼..그렇고 그냥 자잘한거에 화엄청나고 ㅠ근데 인성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상상만 하고 실제로 어른들이 말 거시면 진짜 누구보다 예의발라요 (진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