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안녕하세요 대여금미지급 으로 문의드립니다
지금 1차 선임한 변호사 있는데 1심은 승소했으나 상대방이 항소하여서 2심 가야하는 상황인데 원래헸던 변호사를 통해서 하게 되면 지원이나 경감금액이 있는 지(1심때는 300만원 다 드림)제가 경증장애인이라서 혜택이있나 궁금합니다
그래서 지금 무료로하는 법률구조공단에 맡길 생각인데 1심 승소했던 변호사한테 그대로 진행할지 무료로 할지고민입니다
법률
지금 1차 선임한 변호사 있는데 1심은 승소했으나 상대방이 항소하여서 2심 가야하는 상황인데 원래헸던 변호사를 통해서 하게 되면 지원이나 경감금액이 있는 지(1심때는 300만원 다 드림)제가 경증장애인이라서 혜택이있나 궁금합니다
그래서 지금 무료로하는 법률구조공단에 맡길 생각인데 1심 승소했던 변호사한테 그대로 진행할지 무료로 할지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