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해지는방법알려주세요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은데 인스턴트를 많이먹다보니 음식조절을 해야될거 같더라구요.몸에 좋으면서도 맛있는음식이나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맛있게 드시면서 건강을 챙기시려면 간단함, 신선함, 균형감을 기억하시면 됩니다.
인스턴트 대신 제철 채소와 단백질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닭가슴살이나 연어를 구워서 샐러드에 곁들여 보시고, 올리브오일, 레몬즙으로 드레싱하면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살아나게 됩니다.
현미밥에 두부, 버섯, 채소를 넣고 간장 약간으로 비빔밥을 하셔도 포만감, 영양을 함께 챙길수 있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