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아한사랑새148
우아한사랑새14824.09.25
밥먹구 운동하기 대 운덩하고 밥먹기?
제가 뭔가 직장이 애매하게 4시 정도에 끝나는데 이때 운동하도 밥먹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밥먹구 운동할까요? 영양학적으로 설명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을 하고 음식을 섭취하시면 최소 1~2시간의 텀을 드는것이 좋으며
운동 후 밥을 먹으면 에너지와 근력 보충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 전 식사는 에너지를 제공하지만 소화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운동 후 식사는 회복에 도움이 되며, 근육 성장에 중요한 단백질 섭취를 도와줍니다. 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