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려깊은관박쥐263
비염이 환절기마다 심한 데 좋은 음식이 어떤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환절기마다 비열이 심한 데 비염에 좋은 음식이 머가 있을까요
그리고 몸에 염증이 생기는데 이 또한 좋은 음식이 어떤 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 비염에는 면역을 돕는 비타민C 풍부한 딸기, 레몬, 귤, 키위 ,브로콜리와 항염 효과가 있는 생강, 마늘, 양파가 좋습니다.
• 오메가3가 많은 생선이나 견과류도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자극적인 음식, 인스턴트는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따뜻한 수분 섭취를 늘려가시면 코 점막 건강과 회복에 유리하겠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