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채무불이행 등재된거 해제해달라고 채권사 연락했는데요.
워크아웃 중이라 채무불이행 등재된거 해제해줄수 있냐고 채권사에 전화했는데 알겠다고 오늘 바로 법무팀에서 해제처리 할거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해제할때 따로 해제비용 냈다고 들었는데 저는 비용 안내는 못받았거든요?
채무불이행 해제랑 말소랑 다른건가요?
해제비용이 안들어가니까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건지 불안하네요.돈안내고도 해제가 가능한가요?
법률
워크아웃 중이라 채무불이행 등재된거 해제해줄수 있냐고 채권사에 전화했는데 알겠다고 오늘 바로 법무팀에서 해제처리 할거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해제할때 따로 해제비용 냈다고 들었는데 저는 비용 안내는 못받았거든요?
채무불이행 해제랑 말소랑 다른건가요?
해제비용이 안들어가니까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건지 불안하네요.돈안내고도 해제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