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실한악어276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리듬을 유지 하며 달리고 걸으며 운동 할때 기력 회복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추천 해 주세요
갑자기 날씨가 더위 지면서 달리기가 힘들어 집니다 리듬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달리고 싶어요 서위를 이길수 있는 건강식품 어떤게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 보조식이라면... 일단 식단으로는 삼계탕을 추천드리고요
건강보조식품으로는 비타민만 드셔도 생각보다 기력이 잘 회복된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기력회복을 위하여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사를 하시고 탈수를 예방하기 위해 수분 섭취를 신경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