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게임 계정 살려고 했는데 무슨 문제가 생겨서 답변 부탁드려요
게임 계정을 첨에 11만원 주고 살려고 했는데 그분이 한 7달 정도 잠수까다가 다시 이야기가 되어서 다른 계정을 원래 18만원인데 페이백 10해서 8만원인데 제가 가정사가 안좋다해서 5만원으로 줬는데 갑자기 페이백 뭐 이상한 소리면서 5만원을 더 달라고 하는데 이게 뭐 해결 방법있나요
법률
게임 계정을 첨에 11만원 주고 살려고 했는데 그분이 한 7달 정도 잠수까다가 다시 이야기가 되어서 다른 계정을 원래 18만원인데 페이백 10해서 8만원인데 제가 가정사가 안좋다해서 5만원으로 줬는데 갑자기 페이백 뭐 이상한 소리면서 5만원을 더 달라고 하는데 이게 뭐 해결 방법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