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털한호박벌187
다이어트를해보려는데 요요현상없이가능할까요?
몸이근육량이많으면 근돼스타일이구요 기초대사량도높은데 살이잘빠지지않고하는데 요요현상없이가능한건강다이어트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는데 요요현상이 없게 하는 방법은
정체기가 왔을 때 다른 운동을 해 준다던지
식단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요로 돌아 가려는 것을 몸이 이미 적응을 했기 때문에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 들게끔 해줘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이 가능한 식단을 구성하는것이 요요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