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조건현명한초밥
다이어트 중 저녁에 엽떡 살 많이 찔까요?
다이어트중인데 내일 친구랑 2인엽떡 같이 먹기로했는데 살 많이 찔까요..? 1키로이상 찌면 어카죠 ㅠㅠㅠㅠ저 진짜 진지해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단순하게는 1kg 까지 찔 수도 있어요
이는 살이 찐다기 보다는 몸에 있는 음식들이 부피가 커진다고 보시면 되요
엽떡 뿐만 아니라 먹으면서 먹은 물이나 음료들로 인해서 일시적으로 살이 쪄 보이빈다.
그런데 소변과 대변을 보시면 다시 원상복귀 되요
그러니깐 결론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몸무게는 빠진다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