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빌려준 돈 형사고소 가능한가요???
애인한테 50만원정도 금액의 치과치료를 제 카드로 결제했는데 빌려달라는 카톡내용있구요 결제는 제 카드로 했습니다. 애인이 집안문제로 연락이 안되다가 다른사람만나는걸 확인했고 그래서 돈 달라고 끝내자고했는데 얼렁뚱땅 넘어가려고해서 고소하려고 합니다. 형사고소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법률
애인한테 50만원정도 금액의 치과치료를 제 카드로 결제했는데 빌려달라는 카톡내용있구요 결제는 제 카드로 했습니다. 애인이 집안문제로 연락이 안되다가 다른사람만나는걸 확인했고 그래서 돈 달라고 끝내자고했는데 얼렁뚱땅 넘어가려고해서 고소하려고 합니다. 형사고소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