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창백한 푸른점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려면 식습관이 중요하나요?
나이를 먹으면 근육이 빠지고 체지방이 많이쌓이게 되면서 몸매가 엉망이되기 쉬운데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려면 식습관이 중요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려면 식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식단은 근육 유지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고, 나이가 들면서 신진대사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도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