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월급제 직원 결근시 주휴수당 차감이 되나요?
저희 사업장은
결근시 기본급 / 30 x 결근한 일 수를 월급에서 차감해서 지급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께서 하루를 결근하면 주휴수당도 없기 때문에 이틀을 공제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럼 일주일 기준 하루 이상 결근한 직원은 +1일 더 해서 공제해야하는건가요?? 어떻게 되는건가요??
고용·노동
저희 사업장은
결근시 기본급 / 30 x 결근한 일 수를 월급에서 차감해서 지급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께서 하루를 결근하면 주휴수당도 없기 때문에 이틀을 공제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럼 일주일 기준 하루 이상 결근한 직원은 +1일 더 해서 공제해야하는건가요??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