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미국주식 250만원 수익후 계속 추매 마이너스 일경우 세금 신고 인가요?
여기저기 글들보니, 수익이 250만원 되었다고
신고 하는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250만원 살짝 넘은듯요;
그 이후 다른 주식 구매후 마이너스 인데. . .
내년 5월에 신고 할때
그후 구매가 200만원 정도 추가 매수후 마이너스이면
신고가 달라지나요?
세금·세무
여기저기 글들보니, 수익이 250만원 되었다고
신고 하는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250만원 살짝 넘은듯요;
그 이후 다른 주식 구매후 마이너스 인데. . .
내년 5월에 신고 할때
그후 구매가 200만원 정도 추가 매수후 마이너스이면
신고가 달라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