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 2년 계약만료전 매매로 인한 임대인 교체, 실거주 주장시 나가야하나요?
내년 5월에 빌라 전세 계약완료인데
집주인이 빌라를 매매로 내놓은 상태입니다.
계약이 만료되도 왠만하면 2년을 더 살고 싶은데요
새로오는 집주인이 실거주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내년 5월에 빌라 전세 계약완료인데
집주인이 빌라를 매매로 내놓은 상태입니다.
계약이 만료되도 왠만하면 2년을 더 살고 싶은데요
새로오는 집주인이 실거주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