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끝없이유순한붕어빵
현재 반월상연골 찢김 제거술 후 요양 중입니다.
수술 후 3개월차 인데 무릎이 잘 펴지지 않고 저녁에 통증도 조금씩 있어요. 특히 비오기 전에는 심하구요.
요양기간 연장을 하고 싶은데 어떤 조건이 필요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