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지인 주식리딩 사기요 방법이 없을까요???
아는 지인인데 작년 8월쯤 저의계좌로 주식을 사고 팔아준다고 계좌 담긴 핸드폰까지 주고 리딩300만원까지 줬습니다.현시점 계좌는 반토막이 나서 마이너스 천만원에 리딩비 또한 돌려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어떻게 할지 막막하네요 연락을 피하고있는 입장이고 그 지인과 주고 받은 카톡밖에는 증거자료가 없네요 돌려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법률
아는 지인인데 작년 8월쯤 저의계좌로 주식을 사고 팔아준다고 계좌 담긴 핸드폰까지 주고 리딩300만원까지 줬습니다.현시점 계좌는 반토막이 나서 마이너스 천만원에 리딩비 또한 돌려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어떻게 할지 막막하네요 연락을 피하고있는 입장이고 그 지인과 주고 받은 카톡밖에는 증거자료가 없네요 돌려받을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