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가장평범한사과잼
다이어트 하는데 제일 간단한 운동은 뭘까요?
일하느라 시간이 많지 않고 업무 끝나고 집에 돌아오면 피곤해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데 쉬우면서도 빠르게 빠지는 운동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가장 간단한 운동은 실내 싸이클이나, 유튜브로 맨몸운동 20분 전신근지구력 타바타 운동이 좋습니다.
하루 20분만 하셔도 효과가 있으며 평소에 계단 오르기나 스쾃, 플랭크같은 코어 운동도 집에서 짧게 할 수 있어서 피곤해도 부담없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