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아주촉촉한스테이크
10일 내에 빠르게 2~3kg 정도를 빼고 싶어요
요즘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자주 뛰고 있는데요
살 빠지는 속도가 생각보다 더딘 것 같아요ㅠㅠ
4일 정도 꾸준히 운동하고 음식도 평소보다 조절해서 먹었는데도 1.5kg 정도밖에 안 빠져서요
속도를 더 높이고 싶은데 추천해주실만한 운동이 있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로운불곰206
10일 이내에 2~3kg면 초단기 다이어트에 해당이 되어 건강부분도 조금 신경쓰시면서 빼야 좋은데요. 그것보다도 그냥 일회성으로 무조건 뺄꺼야 라고 하시면, 매일 러닝 3~5km 유산소 운동 하시되 음식 먹는것이 더중요하니 식단으로 단백질 (계란, 닭가슴살, 아몬드, 두부요리, 양배추샐로드) 요리 위주로만 드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단기간 다이어트는 몸무게는 줄일 수 있지만 근육과 지방이 함께 빠질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6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레알로맨틱한갈비탕
개인적으로 운동효과가 바로 왔던 걸 추천드리자면
다노의 환골탈태 라는 운동 완전 추천드립니다!!
영상길이는.8분 정도인데 저는 이삼일만 해도 라인이 달라지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저는 한 번으로도 충분했지만 급하게 빼실 생각이시니 영상을 2번 3번 반복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바람부는갈대나무
10일 이내에 빼려면 식단은 필수로 하셔야하고, 크로스핏같은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추천드립니다. 적게 먹고 많이 열량을 태우시면 빠지는게 당연한거라서요. 근데 꼭 급하게 빼셔야할 이유가 있으신가요? 한달에 2~3키로씩 꾸준히 빼시는게 더 이상적이긴 합니다..!
0000
안녕하세요!
체지방 빼시려면 공복 유산소 추천드려요^^
탄단지 비율 맞ㅈ추어서 식단관리 하시고
빠르게 빼는 건 건강에도 좋지않고 요요옵니당 ㅜ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운동해서 살이 빠질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며칠내로 운동 으로 살빼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단기간에는 음식조절 과 사우나 땀빼기 가 효과가 있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열흘이라는 짧은시간에 살을 뺄라치면 런닝머신만 타기보다는 숨이턱까지 차오를정도의 고강도 인터벌운동을 섞어주는게 효과가좋습니다 아니면 계단오르기같은게 하체근육도쓰고 칼로리소모가 아주상당하거든요 지금 사일만에 그정도빠진것도 대단한건데 너무조급해하지말고 근력운동이랑 유산소를 병행해보셔요.
삐닥한파리23
살 빼는데 런닝이 가장 좋습니다. 런닝도 그냥 런닝보다는 인터벌 런닝을 추천드리는데 3분 뛰고 2분 걷고를 계속 반복해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평소보다 운동 시간을 길게 이어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