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주택아파트 매수 관련 문의드립이다.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단지 입니다. 실거주 목적으로
집을 알아보던 중 일반분양 물건보다 가격조건 좋은 지주택 물건이 있어서 관심이 가는데. 중계인으로부터 전세계약, 2년후 등기이전가능, 잔금일부 등기시 납부, 안전장치로보존? 등의 설명을 들었는데 이해가 어렵네요. 이런계약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단지 입니다. 실거주 목적으로
집을 알아보던 중 일반분양 물건보다 가격조건 좋은 지주택 물건이 있어서 관심이 가는데. 중계인으로부터 전세계약, 2년후 등기이전가능, 잔금일부 등기시 납부, 안전장치로보존? 등의 설명을 들었는데 이해가 어렵네요. 이런계약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