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공손한매미31
공손한매미3122.08.18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어떻게 되나요?
요즘 운동을 하고있는데 운동을 하고나서 단백질쉐이크를 얼마나 먹어야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단백질은 운동전에 먹는게 좋은지 운동을 하고 나서 먹는게 좋은지도 알고싶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운동이 끝나고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3스쿱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