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북중미월드컵 2차전 한국vs멕시코 심지어 무려 오전 9시에 축구 중계 라이브하던데요.부지런한 백수만 볼 수 있지 않나요?ㅋㅋ
경우의 수를 모두 따져보면
1.학생이나 직장인,회사원,자영업자 분들 모두다 참 그 시간엔 빼박 그거 그시간에 보자고 연차를 쓴다?말도 안된다 생각하구요.
2.백수도 많죠.근데 잠을 안 잤거나 부지런하게 아침 일찍 보는 백수분들만 볼 수 있지 않을까요?
3.게으른 백수들은 못 볼듯 함.뒤에 중계 녹화본 보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지직 300만명 봤었죠 체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