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중미월드컵 2차전 한국vs멕시코 심지어 무려 오전 9시에 축구 중계 라이브하던데요.부지런한 백수만 볼 수 있지 않나요?ㅋㅋ

경우의 수를 모두 따져보면

1.학생이나 직장인,회사원,자영업자 분들 모두다 참 그 시간엔 빼박 그거 그시간에 보자고 연차를 쓴다?말도 안된다 생각하구요.

2.백수도 많죠.근데 잠을 안 잤거나 부지런하게 아침 일찍 보는 백수분들만 볼 수 있지 않을까요?

3.게으른 백수들은 못 볼듯 함.뒤에 중계 녹화본 보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지직 300만명 봤었죠 체코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침이 아니라 밤에 일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많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중계는 못보고 라디오모드로 듣기만 했네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평일 낮시간에 올림픽중계를 본다고해서 꼭 백수만 보는것은 아닌것같네요. 일전에 체코와 경기에서는 일부 고등학교에서 시청을 허락하기도했고 또 일부회사에서는 일을 조금 미루거나 일찍마치고 시청할수있게도 해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