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현재 남편의 주인등록 주소지는 동거인으로 되어있고
남편과 따로산지 5년이며 제가벌어 월세내고 있고 자녀두명과 제가 함께살고 있는데 남편이 주소지를 옮겨가지 않고 있고 자녀문제로 통화해도 잘 받지도 않습니다.물론 같이 살동안 외도.도박 다해서 결혼생활 내내 고통 받으며 살았습니다 이혼소송할 돈도 없습니다.소송없이 이혼이 가능한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남편과 따로산지 5년이며 제가벌어 월세내고 있고 자녀두명과 제가 함께살고 있는데 남편이 주소지를 옮겨가지 않고 있고 자녀문제로 통화해도 잘 받지도 않습니다.물론 같이 살동안 외도.도박 다해서 결혼생활 내내 고통 받으며 살았습니다 이혼소송할 돈도 없습니다.소송없이 이혼이 가능한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