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웨나이드림
웨나이드림22.09.21
다이어트를 할 때, 닭가슴살 요리 추천 드립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과 새송이 버섯을 구워먹었는 데,
아무래도 굽기에는 기름이 들어가기 때문에
삶는 게 더 건강에 좋은 식단일까요?
혹시 더 다양하게 닭가슴살을 먹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또한, 닭가슴살에 첨가해서 먹을 때 식감이랑 맛이 좋은 조리법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을 굽는데 들어가는 기름의 경우 양이 그리 많지 않으며
그 양으로 인해서 지방이 더 많이 축적되지않습니다.
따라서 질문자님께서 좋아하는 방식으로 드시면 되겠으며,
일반적으로 굽다가 소스를 넣어서 조리듯이 구워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