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중에 찾아오는 정체기만큼 답답한게 없는데, 이럴 때 가지는 치팅데이는 몸을 속여서 대사량을 다시 끌어올리는 좋은 윤활유가 된답니다 ! 몇 가지 다양하게 제안 드리겠습니다.
1 ) 한식에 있어서는 신선한 쌈 채소, 미나리와 함께하는 삼겹살 구이를 추천드립니다. 단백질과 좋은 지방이 들어가면서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확 풀리실 거에요(볶음밥도 적당히 볶아드시면 탄수화물 충전에도 좋답니다)
2 ) 양식이 당기신다면 육즙이 많은 소고기 스테이크에 구운 통감자를 곁들이시거나, 그동안 멀리하셨던 크림 파스타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탄수화물이 들어가면 고갈됐던 글리코겐(체내 에너지원)이 충전되면서 몸에 활력이 돕니다.
3 ) 중식 중에는 해물짬뽕에 탕수육 아니면 깐풍기나, 향신료 매력이 가득한 양꼬치를 추천드립니다. 면으로 탄수화물을 채워주시고 양꼬치로 고단백 치팅을 즐기기에 제격이랍니다.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죄책감 없이 행복하게 드시는 것입니다.
부족했던 에너지를 맛있게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기분 좋게 드시고, 이번 정체기도 시원하게 깨부수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