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불방구가 너무 자주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불방구가 너무 자주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요즘 들어 방귀가 너무 자주 나오고 냄새도 심해진 느낌이에요. 특별히 이상한 걸 먹은 것도 아닌데 하루 종일 계속 나와서 신경 쓰입니다. 장이 안 좋은 걸까요 아니면 식습관 문제일까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시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불방구가 너무 자주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요즘 들어 방귀가 너무 자주 나오고 냄새도 심해진 느낌이에요. 특별히 이상한 걸 먹은 것도 아닌데 하루 종일 계속 나와서 신경 쓰입니다. 장이 안 좋은 걸까요 아니면 식습관 문제일까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시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