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행복이의집사
복근유지를 하려면 믹스커피를 마시면안되나요?
아메리카노보단 제가 레쓰비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복근에 당은 정말 치명적으로 안좋다는걸 알고있습니다.
운동을 이제 시작하려고하면서 당류가 높은 달달한 커피도 끊을려고하는데요
1주일에 몇캔까지는 복근이 없어지는데 지장이없을까요?
1캔이라도 마시면 없어진다는 소리를 해주시면 1캔이라도 안마시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믹스커피의 종류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설탕, 크림, 인공 감미료 등의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과다한 섭취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설탕이 많이 첨가된 커피 믹스를 오랜 기간에 걸쳐 과다하게 섭취하면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의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복근 관련하여서는 믹스커피가 안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양을 정해드리기는 사실 어렵습니다. 개인차가 심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운동 열심히 하신다면, 하루에 몇잔 드시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오히려 좋을 것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커피 하루 권장량은 두잔에서 석 잔 정도 입니다.
하지만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 커피 믹스 같은 경우는 설탕이 많이 들어 있고 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1번 정도만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안 드시는 것이 제일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