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음식이 우리몸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걸까요?
우리가 건강을 생각해서 제철 음식을 먹는것이 좋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왜 계절음식을 먹는것이 몸에 좋다고 하는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계절음식은 해당 계절에 필요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강화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선하고 영양 밀도가 높아 소화 흡수율도 좋고, 체내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