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중인데, 맥반석 먹을 때 소금에 찍어서 먹어도 되나요
다이어트 중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이어트 중 이실 때,맥반석에 소금을 찍어서 먹으시는 편인가요?
소금 안 찍어서 먹으면 먹기가 싫어서 꼭 찍어 먹습니다.
소금의 양도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고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소금에는 칼로리가 없어서 일반적으로 "살"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그러나, 잦은 고함량의 나트륨 섭취는 고혈압, 심혈관계 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다량 섭취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나트륨도 필수적인 영양소이기때문에 어느정도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과도한 섭취를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