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식단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식단이 너무 고민이에요 샐러드를 먹고싶은데 냉장고가 없어서 못 먹고 있어요 기숙사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단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냉장고가 없는 기숙사 환경에서 영양 균형을 잡은 다이어트 식단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1 ) 영양사로서 추천해 드리는 조합은 실온 보관용 닭가슴살 캔이나 참치 캔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즉석 현미밥, 곤약밥을 데워서 캔 제품과 함께 드시며, 조미되지 않은 구운 김에 싸서 드시면 우수한 고단백 식사가 되겠습니다.
2 ) 오트밀 활용식이 있습니다. 오트밀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불린 뒤 실온 보관용 멸균 고단백 두유를 붓고 견과류, 바나나를 챙겨주시면 식이섬유, 단백질이 풍성한 한 끼가 되겠습니다.
3 ) 구운 달걀 조합이 있습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구운 달걀 두 알에 파우치 형태의 고구마 말랭이나 단호박 즙을 챙겨주심녀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4 ) 아삭한 샐러드를 선호하시면 실온에서 며칠간 보관이 가능한 방울토마토, 사과를 소량씩 구매하셔서 단백질 음료와 함께 즉석에서 드시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되겠습니다.
냉장고가 없어서 너무 무리해서 절식하시기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다양한 단백질 식품과 탄수화물을 다채롭게 조합하셔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15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