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로맨틱한벌잡이162
로맨틱한벌잡이16222.08.26
다이어트할때 탄수화물은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제가 다이어트중인데요 탄수화물은 어떻게 조절해서 먹어야할까요? 탄수화물 종류랑 적당한 양을 잘 모르겠어요.. 얼만큼 먹어야 하는지와 다이어트할때 먹기 좋은 탄수화물 종류가 무엇일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라고해서 탄수화물을 너무 줄이는것이 아닌
하루에 적어도 100g은 드셔주셔야합니다.
100g이하로 섭취할경우 오히려 살이 더 잘찌는 체질로 바뀌게됩니다.
또한 가급적 백미나 일반빵, 디저트류 보다는 잡곡밥, 바게트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