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레알협동적인나팔꽃
요즘 밥만 먹으면 잠이 쏟아져서 걱정이에요
요즘 밥만 먹으면 졸려서 졸음깰겸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혈당스파이크가 안오게 하려면 얼마나 운동하는게 좋은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식사 후 졸음은 혈당스파이크 영향일 수 있습니다.
• 밥 드시고 바로 격한 운동보다는 식후 10~20분정도 가볍게 걷기, 실내싸이클 스트레칭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는 혈당 상승을 완화시키고 소화를 돕는답니다.
• 꾸준히 하시면 식후 졸음 완화와 체중 관리에도 효과적입니다.
좋은 저녁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