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체중 감량을 위한 식단을 세울 때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체중 감량을 목표로 식단을 세울 때 가장 중요한 요소들은 무엇일까요???
건강을 해치거나 무리하지 않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식단 추천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하기위한 식단을 너무 극단적으로 섭취하지않게 유의해야합니다.
극단적인 식단은 요요현상을 일으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 감량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적절한 칼ㄹ로리 섭취와 균형 잡힌 영양성분입니다.
단백질, 건강한 지방, 채소를 포함한 식단을 유지하며, 가공식품과 설탕 섭취를 줄이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