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재빠른거북이 795
재빠른거북이 79522.10.04
아연 보충을 잘 할수있는 식재료.식단 궁금합니다
남자에게 아연을 필수라고 아연보충을 잘 하라고 하다라구요. 평소에 식단에 넣어서 자주 접할수있는 아연이 풍부하게 든 식재료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6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아연의 경우 붉은살코기 꽃게 완두콩 보리 꼬막 현미 등에 많이 들어있으며,
일반적으로 조개류나 해산물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제철인 굴을 자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