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가 IPO를 하게 되었는데 퇴사 타이밍 아시는분
IPO 시 퇴사 시점이 궁금합니다. 회사가 IPO를 하게 되었는데 우리사주 취득을 위한 대출 계약 등이 끝나면 퇴사해도 되나요? 우리사주를 청약 받고 퇴사하고 싶은데 타이밍을 어떻게 해야될지 아시는 전문가 있으신가요?
고용·노동
IPO 시 퇴사 시점이 궁금합니다. 회사가 IPO를 하게 되었는데 우리사주 취득을 위한 대출 계약 등이 끝나면 퇴사해도 되나요? 우리사주를 청약 받고 퇴사하고 싶은데 타이밍을 어떻게 해야될지 아시는 전문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