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 적응을 못해요..
이제 두달정도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습지다 아이가 아직 적응을 못해서그런지 들어만 가면 울고 몇분후면 잘놀고 집에오면 울고불고 장난아닙니다..ㅠㅠ어린이집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집에오면 유독 심하다는 애기들도 있다는데 지금 제 아이가 그런거같은데 어린이집을 친근감있게 해줄수있는 방법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어린이집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집에오면 유독 심하다는 애기들도 있다는데 지금 제 아이가 그런거같은데 어린이집을 친근감있게 해줄수있는 방법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