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생 근로장학 결근 관련 문의드립니다
대학생이고 근로장학 1구간인데 학점도 3.6정도입니다. 근데 제가 1학기 근로장학 때 사정이 있어서 말씀드리긴 했지만 결근이 조금 잦았는데 혹시 내년에 근로장학을 다른 부서로 신청해도 이점이 영향을 줄 수 있나요??
고민상담
대학생이고 근로장학 1구간인데 학점도 3.6정도입니다. 근데 제가 1학기 근로장학 때 사정이 있어서 말씀드리긴 했지만 결근이 조금 잦았는데 혹시 내년에 근로장학을 다른 부서로 신청해도 이점이 영향을 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