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삼겹살굽기
목이 아플 때 좋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오늘 목이 약간 부은 것 같아서 불편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경우에 먹으면 붓기가 가라앉고 통증이 사라지는 음식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목이 아플때 섭취하면 좋른 식품으호는 생강차 배도라지즙 등이 있으며 따듯한 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목에 좋은건 정말 많은데요
지금 시즌에는 생강차나 배 도라지 증이 좋을듯해요
염증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기관지 통증이 개선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