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미성년자인데 담배는있는데 라이터가 없어서 훔칠려다 실패
미성년자인데 담배는 있고 라이터가 없어서 훔칠려다가 사장님이 와서 안 훔치고 그냥 나갔습니다 근데 다음날 편의점에 갔을때 훔친거 같다고 신고를 한다는데 이게 처벌을 받을까요? 계속 사과하고 엄마 연락처는 안 된다고 하고 훔친거 같다면 제가 배상한다 했습니다 이게 처벌을 받을까요?
법률
미성년자인데 담배는 있고 라이터가 없어서 훔칠려다가 사장님이 와서 안 훔치고 그냥 나갔습니다 근데 다음날 편의점에 갔을때 훔친거 같다고 신고를 한다는데 이게 처벌을 받을까요? 계속 사과하고 엄마 연락처는 안 된다고 하고 훔친거 같다면 제가 배상한다 했습니다 이게 처벌을 받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