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무인 가게에서 소송 합의금으로 수입을 낸다는게 맞나요?!
무인가게에서 아이들이 절도를 하고, 이를 추적해서 부모들과 협의를 하는 과정에서 그 소송 합의금으로 수익을 낸다고 하는데, 실제로 이게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인가요? 거의 대부분의 가게들이 무인화 되고 있는 추세라, 불미스러운일에 대해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해결하는지 궁금합니다!
법률
무인가게에서 아이들이 절도를 하고, 이를 추적해서 부모들과 협의를 하는 과정에서 그 소송 합의금으로 수익을 낸다고 하는데, 실제로 이게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인가요? 거의 대부분의 가게들이 무인화 되고 있는 추세라, 불미스러운일에 대해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해결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