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관대한소쩍새60
채택률 높음
회사 자금사정이 안좋은거 같습니다. 퇴직금을 받을수있을까요??
몇달째 제날짜에 급여도 안나오지만 매입처에 물품대금을 못줘서 몇군데서 압류를 걸어놓은상태이고 대출을 기다리고 계신거 같은데 그게 나올지 알수도 없지만 나온다하여도 다 갚을수 있는 상황은 아닌거 같습니다
회사가 위태한 상태인거 같습니다.
퇴사도 몇번말씀드렸는데 일할사람이 없다고 처리를 안해주십니다
5년근무한 회사입니다
저 퇴직금은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