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화장실에 잘 갈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저희 부모님께서 화장실에 잘 못가고 계시는데 화장실에 잘 갈려면 어떤 종류의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좋은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식이섬유소가 많은 미역이나 다시마
또는 저는 자두 5개먹고 가시 너무 시원시하게 나오더군요 숙변까지 나오는.느낌으로요
좋은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식이섬유소가 많은 미역이나 다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