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종종희망을가진팔빙수
채택률 높음
허리수술 2번 받은 디스크 환자에요 부업추천
수술하고 나름 관리하며 운동도 하고 열심히 했지만
결국 어떤한 일 때문에 다시 상황이 심해지고
사지가 찢겨져 나갈거 같은 통증이 올라오네요
걷거나 오래 서있지 못할정도네요.
그래도 제택근무라도 해야될고 같은데
무슨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고용·노동
종종희망을가진팔빙수
수술하고 나름 관리하며 운동도 하고 열심히 했지만
결국 어떤한 일 때문에 다시 상황이 심해지고
사지가 찢겨져 나갈거 같은 통증이 올라오네요
걷거나 오래 서있지 못할정도네요.
그래도 제택근무라도 해야될고 같은데
무슨 방법이라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