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호옹이
저는 잔걱정이 정말 많습니다.
뭔가 일어난 후에도 이렇게 하면? 이렇게 하면 어떻게 되지? 하면서 끊임없이 생각하는 편이구요… 사실은 그렇게 생각해도 결과에는 큰 변화가 없다는걸 알아도 생각을 끊기가 어렵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걱정에 대한 격언이 있는데
걱정해서 해결될 문제가 있으면 걱정하겠내
이런 내용입니다.
즉, 걱정으로 해결될 문제가 없기에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응원하기
열심히하는사람
저도 걱정이 진짜 많았고 지금도 많고 걱정많아인간인데요..
걱정을 미리해서 좋을건 없더라구요ㅠ
일어나지않는일이 대다수고 그냥 나혼자 스트레스 왕창 받을뿐이고 걱정한대로 일어나면 제가 또 알아서 하고있기도하구요..
걱정없이 사는사람이 정말 부러웠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할수가없더라규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슈밖에없어요
걱정되더라도 아니야 난 잘될거야 내가 생각한대로 될거야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기바래요..
그럼 조금 마음이 편안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