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호옹이
채택률 높음
피로가 너무 누적되어 풀리지 않는 경우에는
뭘 할까요?
사실 저는 만성피로라고 해야하나 아무리 많이 자고 쉬어도 피로감이 사라지지 않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항상 피곤하고 기운이 딸리는 것 같아요.
영양제를 먹는다면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운동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어떻게 하면 피로를 좀 제대로 풀 수 있을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호옹이
뭘 할까요?
사실 저는 만성피로라고 해야하나 아무리 많이 자고 쉬어도 피로감이 사라지지 않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항상 피곤하고 기운이 딸리는 것 같아요.
영양제를 먹는다면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운동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어떻게 하면 피로를 좀 제대로 풀 수 있을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