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내일도책임감을가진들쥐
위고비 맞고싶은데 학생입니다…..
제가 살이 너무 안빠져서 위고비? 그거 맞고싶은데 부작용이 걱정되어서요…가격도 너무 비싸고요…
진짜 3개월 이내로 11kg은 빼고 싶어요
솔직히 매일 복싱도 가고 이젠 간식도 끊었는데…
식단을 어케하는지도 모르고..빠릉 효과가 있으면 좋겠고요…
그리고 제가 혈액순환이 유전적으로 잘 안되는 체질이라 붓기도 염증도 많아요 셀룰라이트….다리도 엄청 두껍고 엉덩이도 너무…항상 스트레스입니다…기초대사량을 늘리고 GLP-1 호르몬도 높이고 싶어요…
진짜 도와주세요 자신감도 없고…고등학교 가기도 싫어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스트레스가 크겠어요 ㅠ
위고비는 아쉽게도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만 18세 이상만 처방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안에 11kg를 감량과 기초대사량을 늘리고 GLP1 호르몬 높이는 세 마리 토끼를 잡기는 어렵습니다. 운동을 하고계시니 기초대사량과 GLP1 호르몬은 문제없이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3개월 안에 11kg 감량은 체중과 키가 어떻게 되실지는 모르겠어서 계산이 어렵습니다.
• 운동도 잘 하고 계시고, 간식도 끊으셨다니 정말 좋은 선택이십니다. 앞으로도 다이어트 기간동안 설탕, 사탕, 젤리, 디저트, 떡볶이, 초콜릿, 튀김, 마라탕, 빵, 카페음료수 이런것은 주 1회정도만 보상으로 드셔주세요.
• 붓기와 순환 문제는 짠 음식은 줄이고 물 평소에 틈틈히 자주 섭취해 주세요.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