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일찍 일어나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셨나요?

규칙적인 생활이 익숙해져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물 한잔 마시고 ,

운동하고 나면 아침이 뿌듯합니다

님들의 하루 아침 시간은 어떠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며칠전부터 flower workout을 시작했어요

    아침에 단 15분이지만 하루하루 지켜나가는게 뿌듯하고

    의미있는 것 같아요ㅎ

  • 안녕하세요 엄청 부지런 하시네요 저는 아침에 그런 시간을 가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서 물한잔 먹고 바로 자전거로 출근해서요 자전거로 출근하는것도 나만이 시간이라고 느끼고 있네요

  • 저는 일어나서 미지근한 물에 유산균 영양제를 먹고 출근을 하는데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해도 아침 운동이 쉽지 않더군요. 아침에 운동을 하시는 질문자님이 정말 대단한 거 같습니다.

  • 저는 새벽에 잤는데도 5시 전에 일어나서 6시 넘어서 아침 먹고 일하러 가기 전에 헬스장 다녀왔습니다 일 끝나고는 또 밖에서 걸으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 좀 힘들어서 2만보대 밖에 못하겠습니다

  • 저는 일어나서 세면하고 피아노 연습합니다.

    학원 가서 배우고 와서 연습을 몇 일

    동안 열심히 해서 선생님이 보고 다음으로 넘어갈만 하면 다음을 배웁니다.

    그래서 몇일 동안 열심히 연습을 해야

    다음으로 넘어가서 일어나면 피아노 연습을 합니다.

    생활의 활력소도 되고 스트레스도 없애고 너무 즐거운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