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귀여운여우
규칙적인 생활이 익숙해져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물 한잔 마시고 ,
운동하고 나면 아침이 뿌듯합니다
님들의 하루 아침 시간은 어떠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며칠전부터 flower workout을 시작했어요
아침에 단 15분이지만 하루하루 지켜나가는게 뿌듯하고
의미있는 것 같아요ㅎ
응원하기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엄청 부지런 하시네요 저는 아침에 그런 시간을 가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서 물한잔 먹고 바로 자전거로 출근해서요 자전거로 출근하는것도 나만이 시간이라고 느끼고 있네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일어나서 미지근한 물에 유산균 영양제를 먹고 출근을 하는데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해도 아침 운동이 쉽지 않더군요. 아침에 운동을 하시는 질문자님이 정말 대단한 거 같습니다.
겁나수수한말차라떼
저는 새벽에 잤는데도 5시 전에 일어나서 6시 넘어서 아침 먹고 일하러 가기 전에 헬스장 다녀왔습니다 일 끝나고는 또 밖에서 걸으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 좀 힘들어서 2만보대 밖에 못하겠습니다
반가운앵무새138
저는 일어나서 세면하고 피아노 연습합니다.
학원 가서 배우고 와서 연습을 몇 일
동안 열심히 해서 선생님이 보고 다음으로 넘어갈만 하면 다음을 배웁니다.
그래서 몇일 동안 열심히 연습을 해야
다음으로 넘어가서 일어나면 피아노 연습을 합니다.
생활의 활력소도 되고 스트레스도 없애고 너무 즐거운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