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리따운참고래164
다이어트 중 먹으면 좋은 간식 추천 좀..
다이어트 중 간식을 먹고 싶은데 어떤 간식이 좋을까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도 있는 간식 추천 부탁드려요
안먹으니까 일하다 보면 너무 배고프더라구요...
꼬르륵 소리도 나구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 중에 간식을 먹고 싶을 때에는 저칼로리이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추천하는 간식은 야채 스틱과 저지방 요거트를 함께 먹는 것입니다. 당근, 오이, 셀러리 같은 채소는 수분이 많고 섬유소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줄 수 있으며,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을 제공하여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몬두나 호두와 같은 견과류도 훌륭한 간식이지만, 적당량을 섭취해야 하며, 30g 정도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시 먹으면 좋은 간식으로는 견과류, 무가당 두유, 그릭요거트볼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