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받을 수 있나요????
알바를 주말만 해서 약 11개월 동안 일 했습니다 중간중간 사장님이 도와달라고 하셔서 나온 날 합치면 대략 180일이 남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인 것 같은데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용·노동
알바를 주말만 해서 약 11개월 동안 일 했습니다 중간중간 사장님이 도와달라고 하셔서 나온 날 합치면 대략 180일이 남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인 것 같은데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